바이낸스 코인(BNB)은 유틸리티와 가스 토큰을 넘어 사용 사례를 확장하고 있으며, 트론은 스테이블 코인 시장에서 지배력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폴리곤은 대량채택을 염두해둔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BNB 수요 증가
바이낸스의 생태계는 계속 성장하며, 올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해 BNB에 대한 수요를 높였다.
BNB 코인의 공급량은 2억 개로 제한되어 있으며, 주기적인 코인 소각을 통해 점차 줄어든다.
공급이 감소함에 따라 BNB에 대한 수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까지 1억 8천만 개 이상의 BNB가 소각되었다.
바이낸스 코인은 가장 유명한 암호화폐 중 하나로, ICO를 통해 시장에 출시되었다.
BNB는 120개의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300개 페어 이상의 거래가 가능하다.
높은 보안, 빠른 거래 가능성, 원활한 고객 지원 및 다양한 암호화폐 지갑의 가용성은 BNB 코인을 성공적인 암호화폐로 만든다.
바이낸스가 미국 규제당국의 압박에 거래량이 줄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대 거래소의 네이티브 토큰으로서 BNB는 생존 가능성을 계속 입증하고 있다.
결론적으로 바이낸스 코인(BNB)은 시장 상황과 규제 압력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투자자들의 관심과 자산의 질을 보여준다.
트론의 총 스테이블코인 시가 총액은 5% 증가
트론 생태계 보고서에 따르면, 네트워크는 눈에 띄는 발전을 경험했다.
주요 쟁점으로 USDT가 스테이블 코인 부문에서 시가 총액 기준으로 지배력을 확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Tronscan에 따르면, 네트워크는 Tron의 순환 공급량이 기록 당시 430억 개 이상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USDC가 디페깅된 이후로, USDT와 트론 네트워크는 스테이블코인을 위한 플랫폼이 되었다.
DeFiLlama에 따르면, 트론 네트워크의 전체 스테이블코인 시가총액은 지난 주에 5% 증가한 435억 5천만 달러에 달했다.
이에 비해 스테이블코인 시가총액이 가장 높은 체인인 ETH는 2.3% 하락했다.
트론 네트워크는 스테이블 코인의 추진으로 확장되었고, 생성된 온체인 수익은 70% 급증했다.
또한, 트론 일일 사용자 기반은 20% 빠르게 확장되어 지난 주 두 번째로 실적이 좋은 체인으로 선정되었다.
폴리곤 대량 채택을 위한 블록체인
세계 최대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기반으로 구축된 폴리곤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구축하고 확장하는 가장 입증된 방법이다.
최근 Polygon은 생태계에 대한 여러 가지 개선 사항을 포함하여 개발에 중점을 두었다.
그 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보안을 유지하면서 이더리움의 확장성을 가능하게 하는 폴리곤 zkEVM 테스트넷이다.
고급 dApp을 구축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폴리곤 Miden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이는 로컬 트랜잭션의 실행 증명을 활용하는 최초의 분산형 롤업이다.
지속 가능성은 폴리곤의 주요 우선 순위이며, 기후 변화와의 싸움에서 선제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폴리곤은 탄소 중립적이며 곧 기후 긍정적이 될 계획이다.
폴리곤은 총 294,042명의 계약 생성자, 25억 7천만 건 이상의 거래, 2억 2,574만 이상의 고유 주소를 보유한 가장 크고 번창하는 생태계이다.
NFT 판매량은 최근 136억 2,000만 개 이상을 기록했으며, 거래당 평균 비용은 0.018달러에 124만 개가 넘는 스마트 계약이 배포되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