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마스크 (MetaMask)의 모회사인 Consensys는 사용자가 은행 카드 및 기타 현지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직접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도록 결제 제공업체 Mercuryo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중앙 집중식 교환에 대한 신원 확인의 번거로움으로 인해 암호화폐 경험이거의 없는 투자자가 탈중앙화 금융(DeFi) 서비스에 사용하기 위해 법정화폐를 암호화폐로 전환하는 것을 막았다.
진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탈중앙화 지갑 제공업체인 ConsenSys는 2월 16일 사용자가 MetaMask 지갑 내에서 직접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도록 Mercuryo의 인프라와 통합했다고 발표했다.
현지 통화로 암호화폐 직접 구매
우선 메타마스크는 미국 달러, 유로, 영국 파운드, 한국 원화, 나이지리아 나이라 등 최대 20개의 법정화폐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타마스크 사용자는 은행카드, Apple Pay, Google Pay 및 다양한 현지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지원되는 최대 18개의 암호화폐를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메타마스크 제품 관리자 Lorenzo Santos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Mercuryo와의 통합은 복잡한 신원 확인 없이 최대 €699의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포함하여 온보딩 및 디지털 자산 획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