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는 이더리움(ETH)를 스테이킹한 고객이 4월 19일 08:00 UTC부터 보유하고 있는 BETH를 1:1 비율로 인출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상하이 업그레이드로 알려진 샤펠라 하드포크는 최근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실행되어, 2020년 말부터 네트워크에 스테이킹된 1,800만 개 이상의 ETH를 인출할 수 있게 되었다.
바이낸스는 출금 요청이 제출되면 되돌릴 수 없으며 완료하는 데 15일에서 몇 주가 소요될 수 있다고 밝혔다.
상환된 이더리움은 사용자의 현물 지갑으로 전송되며, 현재 ETH 출금 요청에 묶인 BETH 토큰은 스테이킹 인센티브를 받지 못한다.
바이낸스 이더(BETH)는 ETH가 1:1로 지원하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생산되는 래핑된 토큰이다.
출금 요청 확인 전, 고객에게 상환된 ETH의 예상 분배 날짜가 제공된다.
바이낸스는 사용자가 Staking History에서 가장 최근의 ETH 배포 날짜를 확인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처리 제한을 고려하여, 거래소는 각 사용자에 대한 일일 상환량이 변경될 수 있다고 말했다.
상하이 업그레이드가 이뤄진 후,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기본 토큰인 이더리움(ETH)의 시세가 상승했다.
이 업데이트는 스테이킹되어 있던 ETH를 인출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이더리움의 지분 증명 네트워크로의 전환을 마무리한다.
지분 증명 전환은 사용자가 온체인 트랜잭션을 검증하기 위해 네트워크에 ETH를 예치하고 새로 생성된 ETH로 보상을 받기 때문에 중요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