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신규 블록체인 파트너십 발표에 따르면, 싱가포르 게임 스튜디오 Metagame Industries가 ID@Azure 프로그램을 통해 Microsoft for Startups Founders Hub에 합류했다.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파트너십은 Web3 게임 개발에서 AI 및 클라우드 컴퓨팅 활용을 탐구할 것이다.
Metagame Industries는 이번 계약으로 Azure 크레딧, OpenAI 서비스, 기술 지원 및 비즈니스 개발 리소스를 받게 된다.
Metagame Industries의 CEO인 Joe Zu는 “혁신적이고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만들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의 도구 및 기술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2023년 4분기에 Mysten Labs의 Sui 블록체인에서 출시될 예정인 3인칭 다크 판타지 액션 롤플레잉 게임인 어비스 월드(Abyss World)를 개발하고 있다.
토큰 보상은 PvE 섹션에서 특별 작업을 완료하고 게임 순위표에 오르며 PVP 아레나 시즌에서 우승한 플레이어에게도 제공된다.
개발자들은 또한 게임 작업을 규제하기 위해 Abyss World 분산 자율 조직(DAO)을 구현할 계획이며, 새로운 시스템 및 캐릭터 세트 도입이 포함된다.
Asia Express는 이전에 마이크로소프트가 분산형 블록체인 인프라 제공업체인 앵커 프로토콜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고 보고했다.
Microsoft의 인공 지능 및 신기술 총괄 책임자인 Rashmi Misra는 앵커와 파트너십을 통해 프로젝트가 “신뢰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방식으로 블록체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 기술 대기업은 또한 기본 인터넷 브라우저인 Microsoft Edge에 대한 Web3 지갑 통합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