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암호화폐 지갑인 메타마스크 (MetaMask)는 2월 2일 고객에게 새로운 지갑을 만들고 계정의 보안 및 개인 정보 설정을 조정할 때 향상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제 사용자는 세부 개인 정보 설정에서 전환하여 외부 서비스에 쿼리하는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고 전했다.
MetaMask는 이것이 피싱 탐지와 들어오는 트랜잭션 인식을 용이하게 한다고 말했다.
기본 RPC(원격 프로시저 호출) 공급자인 Infura의 성능에 대해 제기된 우려에 대해 다른 공급자로 전환하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MetaMask의 ConsenSys는 업데이트 릴리스 이후 11월에 비판을 받았다.
당시 비밀리에 업데이트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르면 Infura는 ” 거래를 보낼 때 IP 주소와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수집한다.”
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지갑과 개발자를 비판하기 시작했고 ConsenSys가 설명을 제공하도록 강요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MetaMask는 사용자가 많은 RPC 서비스 공급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문제를 해결했다.
특히 메타마스크 사용자에 대한 공격이 증가하여 피싱 탐지 도구의 필요성이 강조되었다.
Monkey Drainer와 같은 스마트 계약은 사이버 범죄자가 사람들을 속여 유해한 서버에 연결하도록 속이는 데 사용된다.
사용자가 가짜 지갑 주소에 연결을 시도하면 새로운 피싱 탐지기에서 경고를 받는다.
1월 31일 MetaMask는 사람들에게 Web3 및 온라인 보안에 대해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하는 Learn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월렛 서비스 제공업체는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9월에 새로운 포트폴리오 관리자를 출시했다.
그들은 미국 사용자들이 이더리움을 보내고 받을 수 있도록 12월에 PayPal과 제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