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인젝티브(INJ)는 적지 않은 상승세를 보였다.
대부분의 암호화폐 시장 자산들이 변동성이 낮은 상태에서, INJ는 두드러진 가격 변동을 보이며 최대 주간 수익률을 기록한 토큰 중 하나가 되었다.
CoinMarketCap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일주일 동안 인젝티브의 가격은 19% 상승했다.
이는 전체 상위 100개 암호화폐 중 RNDR, AGIX, MASK, CFX 등 4개 토큰다음인 성적이다.
인젝티브는 6.08달러에서 거래를 시작하여, 연속적인 상승을 보인 후 5월 17일에는 가격이 6.7달러까지 상승했다.
NFT 발표 예고가 가져온 상승세?
지난 주 인젝티브 시세 상승은 프로젝트 개발자들의 흥미로운 발표가 원인인 것으로 보인다.
5월 13일, 인젝티브 블록체인 팀은 사용자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인젝티브 혹은 L1 체인에 구축된 dApp과 더 많이 상호작용할 것을 권장하는 성명을 발표하며, “NFT 관련 서프라이즈”를 제공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이 발표는 가격 뿐 아니라 네트워크 활동에서도 인젝티브 커뮤니티 내에서 많은 관심을 끌었다.
네트워크 유효성 검증 업체 Everstake의 블록체인 관리자 @Iryna_Everstake의 트윗에 따르면, 인젝티브 블록체인은 지난 주에 여러 네트워크 매개변수에서 상당한 증가를 기록했다.
인젝티브 코인 동향
작성 당시 인젝티브는 지난 날 4.73% 상승한 약 $7.0에 거래되고 있었다.
그러나 인젝티브는 한 달 전 가치보다 13.8% 하락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인젝티브는 약 5억 6370만 달러(7,488억 원)의 시가 총액을 가지고 있다.
이번 주 인젝티브의 놀라운 성과 외에도, 투자자들의 주요 관심사는 예상치 못한 대규모 알트코인 거래로 주를 마감한 것이었다.
알트코인 동향
온체인 분석 플랫폼인 Santiment에 따르면, 일부 중소형 알트코인이 큰거래 규모의 고래 활동을 기록했다.
이 중에서도 MTL, POWR, AERGO, DIAA가 각각 약 491억 원, 398억 원, 398억 원, 239억 원으로 가장 큰 거래를 기록했다.
이는 이러한 작은 자산들이 이처럼 높은 거래량을 기록할 때 어떠한 조짐을 의미하므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 가치가 있다고 Santiment는 분석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