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은 리스크(LSK) 토큰이 메인넷에서 이더리움 기반 레이어 2로 전환될 예정으로 최대 발행량과 유통량의 변화가 예상된다. 또한, 기존 메인넷은 클레이어(Klayr)에 기술 이전되어 하드포크 진행 후 KLY로 리브랜딩될 예정으로이로 인한 변동성 확대가 예상되어 투자자들에게 거래 유의를 당부했다.
또한 리스크(LSK) 네트워크 전환 및 클레이어(KLY) 에어드랍 여부를 내부 검토 중이며 네트워크 안정성 등이 확인된 이후 별도 공지가 있을 것이라고 안내했다.
빗썸 공지사항은 다음과 같다:
[안내] 리스크(LSK) 거래 유의 안내
리스크(LSK)는 메인넷에서 이더리움 기반 레이어 2로 전환될 예정으로 최대 발행량과 유통량의 변화가 예상됩니다. 또한, 기존 메인넷은 클레이어(Klayr)에 기술 이전되어 하드포크 진행 후 KLY로 리브랜딩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한 변동성 확대가 예상되므로 거래 시 특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빗썸은 리스크(LSK) 네트워크 전환 및 클레이어(KLY) 에어드랍 여부를 내부 검토 중이며 네트워크 안정성 등이 확인된 이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재단 공식 블로그] 리스크 2.0 마이그레이션
디지털자산 거래소 공동협의체(DAXA) 회원사들은 투자자 보호 차원에서 투자 유의/주의 촉구, 유의/경고종목 지정, 거래지원 종료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DAXA 회원사들은 거래지원하고 있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검토를 진행하고 시장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투자자 주의가 필요한 위기 상황 발생 시 신속한 정보 제공 및 대응을 통한 투자자 보호 조치를 지속적으로 이행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