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이 축구 선수 리오넬 메시와의 파트너십 2년째를 맞아 새로운 브랜딩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전력을 다하는(Make It Count)’이며, 이는 “한계를 넘어 기회를 잡고 성공의 발판으로 도전을 극복하려는 모든 사람을 응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동영상 ‘#MakeItCount 2024’에서는 메시 선수가 어린 시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GOAT(Greatest of All Time –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것)라고 불리는 위대한 축구 선수가 될 때까지의 여정이 그려져 있다.
비트겟은 메시 선수처럼 매일 서비스를 조금씩 향상 ·개선해 암호화폐 겨울 시기에 설립된 무명의 플랫폼에서 톱 5의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성장했다.
목차
Toggle비트겟, 메시와의 파트너십으로 유럽, 터키, 일본에서 인지도 상승
비트겟은 축구 선수 리오넬 안드레스 메시와 파트너십은 특히 유럽, 터키, 일본에서 비트겟의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비트겟은 이번 새로운 동영상 발표를 기념하여 1월 23일부터 30일까지 트레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비트겟 토큰(BGB)과 미국 개최 인텔 마이애미 경기 티켓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남미, 동남아시아, 터키 등에서 축구와 가상화폐가 인기 있는 지역에서의 축구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비트겟은 메시 선수와 협력하여 Blockchain4Youth 프로그램을 통한 자선 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비트겟 이란?
2018년에 설립된 비트겟은 현물, 파생 상품 거래 및 카피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상화폐 거래소다.
현재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2,000만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트겟 월렛’을 통해 다양한 Web3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메시, e스포츠 이벤트 PGL 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 자산의 보급을 촉진하고 있다.
- 디지털 자산은 고위험 상품으로, 투자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