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이 기반 대출 플랫폼 수이렌드, 포인트 시스템 도입

레이어1 수이(Sui) 기반의 대출 플랫폼 수이렌드(Suilend)가 포인트 시스템 수이렌드 포인트(Suilend Points)의 출시를 5월 8일 발표했다. 포인트 시스템은 사용자의 참여를 장려하고 커뮤니티 활동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이렌드는 3월 11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5,000명 이상의 사용자를 유치하며, TVL(총 락업된가치)가 4,500만 달러(약 607억 원)를 넘어섰다.

해당 플랫폼은 SUI 토큰으로 200만 포인트, USDC(유에스디코인) 및 USDT(테더)로 각각 400만 포인트를 포함하여 매일 총 1,000만 포인트를 발행할 예정이다.

수이렌드 포인트는 기존의 중앙 집중식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는 포인트와 달리, 온체인 토큰 형태로 존재하여 양도가 불가능하다.

유저는 수이렌드에서 예금, 대출 등의 업무를 수행하거나, 게시물 작성, 밈 생성 등 커뮤니티 기여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 시스템 도입을 지원하기 위해 수이렌드는 USDT와 USDC의 차입율을 0.20%로 조정했다.

✉ eb@economybloc.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인기뉴스

1

트럼프 격노, 지난3월 트루스소셜 게시글에 리플 로비스트가 엑스알피·솔라나·에이다 지지글 초안 작성

도널드 트럼프
2

업비트, 히포크랏(HPO)→히포 프로토콜(HP) 코인 리브랜딩·토큰 스왑 완료, 거래지원 예정

업비트
3

비트코인 10만 달러 목전…트럼프 “중대 무역협정 곧 발표” 예고

코인 이미지
4

빗썸, 수익률 상위 100명 투자 패턴 공개…1위 트레이더 월간 수익률 656% 기록

빗썸
5

美 SEC, 블록체인 기반 토큰화 증권 규제 면제 검토…”신속한 시장 진입 구상”

RWA / 이미지 출처: 프리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