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그룹, 디지털자산 재배치…SOL·SUI 전량 HYPE 코인으로 전환

현재 이미지: 하이퍼리퀴드(Hyperliquid)

시장 변동성 활용해 분할 매수 계획
CEO “디파이 최적 기회로 판단”

올인원 거래 플랫폼 운영사 라이온그룹홀딩스(나스닥: LGHL)가 보유 중인 솔라나(SOL), 수이(SUI) 코인0을 하이퍼리퀴드(HYPE)로 전환한다고 8일 발표했다.

미국 비트고 트러스트가 HYPE EVM 기관 커스터디 서비스를 개시한 데 따른 것으로, 라이온그룹은 하이퍼리퀴드의 레이어1 블록체인 성능과 탈중앙화 무기한 선물 거래소 기능을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한다는 방침이다.

라이온그룹은 시장 변동성을 이용해 매수 단가를 낮추는 분할 매수 방식을 적용해 SOL과 SUI를 순차적으로 HYPE로 교환할 계획이다. 윌슨 왕 최고경영자는 “하이퍼리퀴드는 온체인 주문서와 효율적 거래 인프라를 갖춘 디파이의 가장 매력적인 기회”라며 “체계적 매집을 통해 포트폴리오 효율성을 높이고 성장 기반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라이온그룹은 가상자산 재무 운용 전략을 지속적으로 조정하면서 기관·개인·리테일 투자자 대상 혁신적 거래 솔루션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다만 라이온그룹홀딩스는 SOL과 수이(SUI) 구체적 보유 규모를 이번 발표에서 공개하지 않았으며, 현재 보유 중인 하이퍼리퀴드(HYPE) 물량 역시 밝히지 않았다. 앞서 6월 19일에는 6억달러(약 8400억원) 자금을 조달해 HYPE 재무 전략을 본격 추진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 eb@economybloc.com

└관련뉴스📨

솔라나 재무기업 브레라홀딩스 주가 40% 급등…중동 첫 솔라나 밸리데이터 구축

피델리티 디지털 에셋, 솔라나 거래·보관 지원 개시

로빈후드, 하이퍼리퀴드(HYPE) 코인 현물마켓 상장

시타델 창업자 켄 그리핀, 솔라나 보유 디파이 디벨롭먼트에 $6억 투자

인기뉴스

1

업비트, 웜홀(W) 코인 퀴즈 이벤트 진행

업비트
2

디지털자산 · 코인 주요소식 헤드라인

3

WLFI 코인 재무기업 알트5 시그마 CEO 직무 정지

알트5 시그마
4

트럼프, 유죄 판결 받았던 바이낸스 창립자 ‘자오 창펑’ 사면

창펑 자오 CZ
5

유엑스링크 “닥사, 회신 없어 일정 어려워…신규 토큰 80% 국내 배정”

유엑스링크(UXLINK)
6

바이낸스, 아프리오리(APR) 코인 알파·무기한 선물마켓 상장

바이낸스
7

美 백악관 “29일 한미·30일 미중 정상회담”

도널드 트럼프
업비트
이더리움 ETF
비트코인 현물 ET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