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광고기업 대홍기획이 롯데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체인링크 네트워크의 주요 개발사 체인링크랩스와 협력을 시작했다.
이 협력은 체인링크 VRF가 제공하는 검증 가능한 무작위성을 토대로 롯데 그룹의 웹3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게 될 것이다.
대홍기획은 디자인, 프로모션,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컨설팅, 마케팅 전략, 광고 기획, 제작 등 여러 분야에서 종합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체인링크랩스와의 협력
지난 4월 20일, 대홍기획은 체인링크 웹3 개발사인 체인링크랩스와 협력을 시작하며 롯데그룹의 다양한 NFT 프로젝트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롯데 그룹의 NFT 프로젝트를 개시하고 프로그램의 검증성과 투명성을 향상시키며 고품질의 웹3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롯데그룹 고객들에게 공정한 가치 제공을 보장하게 될 것이다.
롯데그룹의 웹3 활용 계획
롯데그룹은 체인링크 랩스와 대홍기획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L.PASS를 통해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새로운 동적 NFT를 만드는데 체인링크 VRF를 사용할 계획이다.
이는 롯데월드, 롯데푸드, 롯데홈쇼핑, 롯데면세점, 롯데호텔앤리조트 등 롯데그룹의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도 활용될 수 있다.
대홍기획의 계획
대홍기획은 시장 변화와 트렌드에 대응하며 롯데그룹의 다양한 비즈니스에 독특한 NFT 프로젝트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
이는 롯데그룹의 광범위한 인프라와 40년간의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모든 고객에게 새로운 웹3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L.PASS 및 NFT 프로젝트
롯데 엘패스는 롯데그룹이 운영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엘패스를 통해 롯데그룹이 제공하는 NFT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L.PASS에서 추첨을 통해 롯데 그룹의 NFT 생태계에서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는 모든 우선권을 갖게 된다.
체인링크 VRF는 투명하고 무작위성을 가진 도면을 보장하기 위해 이 프로세스에 도입될 예정이다.
이 토큰은 초기에는 Bellygom NFT 프로젝트의 보유자에게, 그리고 이후에는 대홍 커뮤니케이션즈의 웹3 파트너에게 분배될 예정이다.
이는 롯데그룹의 웹3 이니셔티브를 더욱 강화하는 데 기여하게 될 것이다.
또한 웹3 기업 블로코엑스와이지는 대홍기획과 협력해 롯데 오픈 골프 대회를 위한 스페셜 티켓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티켓은 블록체인 및 NFT(Non-Fungible Token) 기술을 활용해 만들어진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