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데이에 따르면 밈 코인 페페(PEPE)가 거래량에서 도지코인(DOGE)을 추월하여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CoinGecko의 데이터에 따르면 Pepe의 24시간 거래량은 Dogecoin의 3억 1200만 달러에 비해 4억 3400만 달러에 달했다.
올해 초 출시된 Pepe는 인기 있는 인터넷 밈 캐릭터 Pepe the Frog와의 연관성에 힘입어 트레이더들 사이에서 빠르게 주목을 받았다.
한때 중립적이었던 Pepe the Frog 밈이 공격적인 맥락에서 캐릭터를 사용한 극단주의 파벌에 의해 점점 더 확대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밈 코인의 도전
도지코인 및 시바이누와 같은 다른 밈 기반 암호화폐와 마찬가지로 페페도 뚜렷한 목적이 없으며 주로 투기 수단으로 간주된다.
이로 인해 프로젝트의 합법성에 대한 의문과 사기라는 비난이 제기되었다.
이러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Pepe의 로드맵에는 성장, 커뮤니티 참여 및 범위 확장에 초점을 맞춘 야심 찬 목표가 있다.
이 기발한 프로젝트는 핵심 이정표에 도달하여 도지코인과 같은 다른 인기 있는 밈 기반 암호화폐를 무너뜨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여기에는 100,000명 이상의 보유자 유치가 포함된다.
페페의 성장과 야심
도지코인보다 높은 24시간 거래량과 암호화폐 중 91번째로 높은 시가 총액을 달성하는 등 페페의 최근 성과로 프로젝트가 목표를 향해 진일보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이러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밈 코인의 투기적 성격과 장기적인 가치에 대한 의문을 갖고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것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