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가 국제 결제 서비스 아이밴드페이(ivendPay)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400개 가맹점에서 70종의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한다.
바이낸스 페이 사용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시바이누 코인을 포함한 다양한 암호화폐로 아이밴드페이의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 아이밴드페이는 기업이 암호화폐 결제를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결제 서비스다.
이번 협력은 아이밴드페이가 유럽 시장 확장을 추진하는 가운데 포르투갈을 우선순위 시장으로 삼은 시점에 이루어졌다. 아이밴드페이는 현재 KPMG, 비자(VISA), BPI 등과 협력하며, 포르투갈 최대 핀테크·레그테크·보험 기술·사이버 보안 허브인 ‘더 핀테크 하우스(The FinTech House)’에 기반을 두고 있다.
한편, 바이낸스는 시바이누를 이노베이션 존에서 이전했다. 이는 최근 시바리움 퍼블릭 베타 테스트넷 출시 이후 시바이누 생태계 내 사회적 활동이 증가한 데 따른 결정으로 보인다.
또한 바이낸스는 BitPay와 협력해 APMEX, 아메리칸 골드 익스체인지, 불리언 익스체인지, 베스트 불리언 등 금 거래소에서 시바이누를 이용한 금 구매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Making crypto easy to use is key to adoption.#Binance Pay has partnered with IvendPay, a payment service operating in 7 countries with 400+ active merchants.
— Binance (@binance) April 23, 2023
Binance users can now make crypto purchases across their entire international network. https://t.co/erun1paB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