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는 바이낸스 페이 사용자를 위해 ivendPay와 협력하여 400개 글로벌 가맹점에 70개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최고 블록체인 생태계 및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는 국제 결제 서비스인 ivendPay와 파트너십을 맺어, 결제 수단으로 암호화폐 사용처를 확장시켰다.
이로써 바이낸스 페이 사용자는 시바이누 코인을 포함한 70개 암호화폐로 ivendPay의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
ivendPay는 다양한 결제 옵션을 기업에 제공해 암호화폐 결제를 받기 쉽게 지원하는 다목적 결제 서비스다.
이 파트너십은 ivendPay가 유럽 시장에서 서비스를 확장하고 포르투갈을 우선순위로 둔 시점에 이루어졌다.
ivendPay 는 이미 EU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결제 제공업체 중 하나로, KPMG, VISA, BPI와 같은 주요 파트너와 함께 포르투갈 최대 핀테크, 레그테크, 보험 기술 및 사이버 보안 허브인 The FinTech House에 기반을 두고 있다.
바이낸스는 시바이누를 이노베이션 존에서 이전시켰다.
이 결정은 최근 Shibarium 퍼블릭 베타 테스트넷 출시와 채택률 증가로 인한 Shiba Inu 생태계의 사회적 활동 급증에 대한 반응으로 나온 것이다.
또한 APMEX, American Gold Exchange, Bullion Exchanges 및 Best Bullion을 포함한 금 거래소에서 고객이 시바이누를 사용하여 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암호화폐 결제 게이트웨이인 BitPay와 협력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