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스시스왑 [SUSHI]에서 발생한 버그로 인해 수백만 달러의 손실이 발생했다는 보도가 있었다.
스시스왑의 CEO인 Jared Gray는 이에 대한 확인과 필요한 조치를 설명했다.
Certik Alert와 Peckshield는 4월 9일, SushiSwap 라우터 프로세서 2 계약의 승인 기능과 관련된 버그를 게시했다.
이로 인해 300만 달러 이상의 손실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악의적인 MEV 봇이 계약을 악용해 공격을 복제했다는 보고도 있었다.
Jared Gray CEO는 이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버그를 확인하고 승인을 취소하도록 지시했다.
스시스왑 라우터 프로세서는 Ethereum [ETH] 블록체인 위의 스마트 계약으로, 탈중앙화 거래소(DEX) 라우터로 작동한다.
이는 유동성 풀을 통해 최적의 가격을 제공하며 암호화폐를 교환하는 데 사용된다.
DefiLlama는 버그에 영향을 받은 스시스왑(SushiSwap) 사용자들에게 승인을 취소하고 자금을 새로운 지갑으로 이동하도록 권장했다.
Jared Gray CEO는 문제 해결에 이미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승인 버그는 곧 출시될 스시스왑 V3 발표와 겹쳤다.
Jared Gray는 V3가 상당한 TVL를 얻었고 다음 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DefiLlama에 따르면, 스시스왑 V3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368,200달러의 TVL을 축적했다.
현재 Sushi의 TVL은 약 5억 5,454만 달러다.
스시(SUSHI) 코인의 가격은 하락세를 보였다.
약 $1.0에 거래되었으며, 2% 이상의 하락을 보였고, 지난 72시간 동안 부정적인 추세를 겪으며 약 6% 하락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