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체인 재단(VeChain Foundation)은 최근 보도 자료에서 “수수료 위임”이라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도입했다.
이 메커니즘은 VeWorld 온라인 지갑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보내거나 받을 때 거래 수수료가 필요하지 않다.
Vechain Foundation은 또한 VeWorld 웹 지갑에서 거래 수수료를 제거하는 것이 암호화폐 산업을 위한 중요한 진전이라고 말했다.
게다가 이 장애물을 제거함으로써 플랫폼은 암호화폐의 광범위한 채택을 방해하는 주요 문제 중 하나를 해결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개발자와 매니아에게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블록체인 기술의 주류 채택을 강화하려는 재단의 목표와 일치한다.
의미심장하게도 Vechain Foundation은 Youtube에 비디오를 게시하여 가스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VeWorld 웹 지갑에서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다.
새로운 수수료 위임 기능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에게 유용한 가이드가 되는 동영상이다.
Boston Consulting Group 및 DappRadar와의 파트너십
Vechain Foundation은 최근 몇 가지 중요한 개선 사항을 담당했다.
또한 미국의 경영 컨설팅 회사인 Boston Consulting Group (BCG)은 Vechain의 운영을 평가하고 회사가 최근에 밝힌 바와 같이 비즈니스의 지속 가능성 접근 방식을 개선하는 방법을 안내할 것이다.
또한 VeChain은 인기 있는 다중 체인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 분석 플랫폼인 DappRadar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따라서 연결을 통해 VeChain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dApp은 교차 체인 가시성을 가질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