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는 그동안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와 관련한 다수의 계약 및 상표 등록 등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을 보여왔다.
비디오 게임에 중점을 둔 업계 거대 기업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가장 최근에 NFT(Non-Fungible Token) 아키텍처에 대한 특허 출원을 제출했다.
이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서 디지털 자산의 전송 및 활용이 단순화됨에 따라NFT 업계에 유익한 결과가 될 것이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가 제시한 NFT 전송 관련 특허 출원은 “게임 플랫폼 간 디지털 자산의 이전 및 사용을 위한 NFT 프레임워크”로 언급된다.
이 인프라가 구축되면 사용자는 간소화되고 안전한 방식으로 디지털 자산을 이동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아키텍처를 사용하면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서 NFT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다.
게임 산업에서 NFT의 확산에 따라, NFT 전송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소니의 노력은 회사를 시장 리더로 만들 수 있다.
이는 게임 산업에서 NFT 수가 증가하고 비전통적인 기술에 대한 베팅이 사용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사실에 대한 반응이다.
이런 노력은 소니를 이 특정 부문에서 시장 리더가 될 수 있는 위치에 놓을 것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