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체인 (VeChain)은 DappRadar와 통합하여 체인 간 가시성을 촉진한다.
통합은 VeChain 네트워크에 구축된 dApp에 절실히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할 것이다.
비체인은 최고의 다중 체인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 분석 플랫폼인 DappRadar와 통합하여 비체인네트워크에 구축된 dApp에 절실히 필요한 교차 체인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 통합은 VeChain 생태계 앱의 글로벌 노출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체인 재단은 최근 트윗에서 이러한 움직임이 VeChain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발표했다.
비체인 커뮤니티는 “가장 큰 자산”으로 간주했다.
DappRadar는 Ethereum, Binance Smart Chain, Polygon과 같은 다양한 블록체인 플랫폼에 구축된 dApp에서 데이터를 추적하고 제공하는 분석 플랫폼이다.
2018년에 출시되었으며 dApp 개발자, 투자자 및 매니아에게 가장 인기 있는 리소스 중 하나다.
DappRadar는 일일 활성 사용자, 거래량 및 토큰 가격과 같은 다양한 메트릭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다양한 dApp의 성능 및 인기순위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는 게임, DeFi 및 NFT와 같은 범주에서 새롭고 유행하는 dApp을 발견할 수 있다.
공식발표 에 따르면 VeChain Foundation은 DappRadar와의 최근 통합이 네트워크의 프로필을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략적으로 약 150만 명의 월간 DappRadar 사용자에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여 VeChain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dApp의 관련 메트릭을 검토할 수 있게 한다.
VeChain의 동남아시아 총괄 책임자인 Sarah Nabaa도 VeChain 개발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가시성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홍보하며 개발에 주목했다.
최근 재단은 VeChain 네트워크의 채택 및 확장을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적 조치를 취하고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그러한 파트너십 중 하나는 글로벌 경영 컨설팅 회사인 Boston Consulting Group과의 협력이다.
이 계획의 일환으로 VeChain Foundation은 지난달 VeChain 네트워크를 위한 자체 관리 지갑인 VeWorld 도 출시했다 .
관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