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로빈후드, 미국 대선 예측 파생상품 출시

  • 로빈후드, 미국 대선 앞두고 정치 예측 시장 진출

로빈후드가 10월 28일 정치 예측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CNBC에 따르면 로빈후드는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와 관련한 예측 파생상품 계약을 제공하며, 트레이더들은 카멀라 해리스와 도널드 트럼프 중 하나의 파생상품 계약을 거래할 수 있다.

이번 거래는 선거일을 불과 8일 앞두고 제공되며, 거래 참여를 위해 사용자는 미국 시민 자격을 포함한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해당 거래 서비스는 로빈후드의 파생상품 부서와 포캐스트엑스(ForecastEx)가 협력해 제공한다.

이번 진출로 인해 이미 치열한 정치 예측 시장의 경쟁이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이달 초 예측 플랫폼 칼시(Kalshi)는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가 선거 결과 거래를 금지하려 한 상황에서 긍정적 판결을 이끌어냈으나, CFTC는 이에 대해 항소 중이다.

이후 로빈후드의 경쟁사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도 선거를 포함한 정치 선물계약 거래를 출시해 경쟁에 합류했다.

✉ eb@economybloc.com

└관련 뉴스

최신 뉴스📨

인기뉴스

1

디지털자산 · 코인 주요 뉴스 헤드라인

이코노미블록
2

젤렌스키 “트럼프 대통령과 의미 있는 회담, 완전한 휴전과 평화 기대”

트럼프 - 젤렌스키
3

폴 앳킨스 美 SEC 의장, 첫 공식연설 “가상자산 막대한 이익 가져올것”

폴 앳킨스(Paul Atkins)
4

칸토르에퀴티파트너스, 비트코인 투자사 21캐피탈 합병 발표후 주가 197% 상승

CEP 주가 - 트레이딩뷰
5

주간 토큰 언락 일정: OP·REZ·KMNO·SUI·ZETA·DYDX·GAL·OMNI 코인

토큰 언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