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의 버크셔 해서웨이 (Berkshire Hathaway Inc.)는 애플 (Apple Inc.,) Paramount Global 및 Louisiana-Pacific Corp.에 대한 투자를 확대했지만 포트폴리오 전체에서 여러 포지션을 줄였다.
파라마운트 글로벌은 규제 신고서에 따르면 버크셔 해서웨이가 12월 31일 현재 4000만 달러 이상의 240만 주를 추가로 매입하면서 가장 큰 혜택을 보았다.
Apple은 해당 기간 동안 포지션의 가치가 74억 달러 감소했지만 시가 기준으로 회사의 최대 지분을 유지했다.
파라마운트 지분도 마찬가지로 해당 기간 동안 시장 가치가 하락하여 1억 5,600만 달러 하락했다.
동시에 Berkshire는 US Bancorp, Bank of New York Mellon Corp. 및 Ally Financial Inc.의 주식을 매각하여 금융 지분을 줄였다.
회사는 또한 Activision Blizzard Inc. 및 칩 제조업체 Taiwan Semiconductor Manufacturing Co에 대한 노출을 줄였다.
회사 포트폴리오의 나머지 부분은 크게 변경되지 않았다.
버크셔 해서웨이가 은행과 금융 주식일부를 매각 했다는 신호는 인플레이션 상승이 정점에 달했고, 기준금리인하에 배팅한 것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