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coinbase)가 14% 하락함에 따라 암호화폐 주식이 전반적으로 하락세를 보였다.
미국이 암호화폐 스테이킹을 제한할 수 있다는 추측에 시장이 반응하면서 암호화폐 관련 주식과 암호화폐가 가격이 전반적으로 하락했다.
특히 크라켄이 SEC와의 합의로 스테이킹 서비스를 종료 했다.
TradingView 데이터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지난 하루 동안 거의 5% 하락한 $21,890에 거래되고 있다.
이더리움은 지난 24시간 동안 6.4% 하락하여 약 $1,544에 거래되었다.
바이낸스의 BNB는 6.5%, 카르다노의 ADA는 6.7% 하락했다.
밈코인은 급격한 매도세를 보였습니다.
도지코인은 8.4%, 시바이누 10.7% 하락했다.
암호화폐 관련 주식
암호화폐 스테이킹 규제 이슈로 가상화폐 관련 주식이 급락했다.
어젯밤 코인베이스의 브라이언 암스트롱 최고경영자(CEO)는 암호화폐 스테이킹을 제한한다면 미국이 “끔찍한 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인베이스는 이날 14% 이상 하락해 주당 60달러 미만으로 떨어졌다.
하락은 주로 암스트롱의 발언의 결과라고 Needham의 John Todaro는 The Block에 말했다.
“스테이킹은 오늘날 코인시장 전체 수익의 작은 부분이지만 거래에서 수익을 다각화하는 중요한 부분이며 잠재적으로 고성장 서비스로 간주됩니다.”라고 말했다.
Needham은 보고서에서 올해 스테이킹의 가치가 최대 4억 1,400만 달러에 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투자자들은 규제가 제품을 폐쇄할 정도로 엄격해지면 이 미래 수익 수직이 제거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가격을 책정해야 한다”고 전했다.
암호화폐 친화적 은행인 Silvergate도 9.3% 하락한 $15.70를 기록했다.
Jack Dorsey의 Block은 $77 이하로 거래되면서 6.1% 하락했다.
MicroStrategy는 9.7% 하락한 $249를 기록했다.
아르고 블록체인은 12% 하락했다. 피터 월 CEO는 이날 일찍 사임을 발표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