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아빠 저자 “비트코인 800만원 당시 30개 매수, 매달 추매 하고있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는 X(트위터)를 통해 리얼비전의 창립자 라울 팔(Raoul Pal)이 비트코인 차트가 “바나나 존”에 진입할 것이라고 언급하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기요사키는 전 골드만삭스의 고위 임원이자 리얼비전의 창립자인 ‘라울 팔’이 전문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수년 전 자신에게 비트코인 투자를 권유했다는 점을 들어 그의 예측을 신뢰한다고 밝혔다. 기요사키는 당시 6,000달러(약 834만 원)에 30 비트코인을 구매했으며, 현재 해당 비트코인의 가치는 약 60,000달러(약 8,340만 원)에 달한다고 말했다. 또한 계속해서 비트코인을 구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라울 팔의 유튜브 강의를 통해 비트코인이 “바나나 존”에 진입하는 이유를 이해하게 되었다고 언급하며, 비트코인은 “규칙 기반 화폐”이고 정부의 법정 화폐는 “부채 기반 화폐”라고 설명했다.

기요사키는 “규칙 기반 화폐”는 사람들을 더 부유하게 만들지만, 정부의 “부채 기반 화폐”는 사람들을 더 가난하게 만든다고 주장하며, 비트코인이 “바나나 존”으로 진입하는 것을 꽉 붙잡으라고 조언했다.

✉ eb@economybloc.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인기뉴스

1

트럼프 격노, 지난3월 트루스소셜 게시글에 리플 로비스트가 엑스알피·솔라나·에이다 지지글 초안 작성

도널드 트럼프
2

업비트, 히포크랏(HPO)→히포 프로토콜(HP) 코인 리브랜딩·토큰 스왑 완료, 거래지원 예정

업비트
3

비트코인 10만 달러 목전…트럼프 “중대 무역협정 곧 발표” 예고

코인 이미지
4

빗썸, 수익률 상위 100명 투자 패턴 공개…1위 트레이더 월간 수익률 656% 기록

빗썸
5

리플·미국 SEC, 1750억원→700억원으로 벌금 합의

리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