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매쉬는 X를 통해 블록체인 분야에서 12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팀이 2021년 설립한 포르투나 커스터디가 폴리매쉬 네트워크 노드 운영자로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포르투나는 거래소, 벤처캐피털 및 헤지펀드, 자산 운용사, 기타 금융기관과 혁신적인 웹3 프로젝트가 디지털 자산에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폴리매쉬 생태계는 포르투나의 성장하는 기존 및 잠재 고객 네트워크에 대한 노출 혜택을 얻는 동시에, 포르투나는 기관 수준의 커스터디 및 재무 관리 서비스를 아일랜드 및 유럽 지역으로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포르투나는 아일랜드 중앙은행으로부터 가상자산 사업자(VASP) 등록 승인을 받은 12개 기업 중 하나다.
폴리매쉬는 아일랜드에서 라이선스를 취득한 VASP로서 포르투나는 보안, 투명성 및 규정 준수에 중점을 두고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가상자산 커스터디 및 이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는 폴리메시의 목적 기반 인프라를 뒷받침하는 핵심 요소와 일치한다고 전했다.
포르투나 플랫폼은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 폴카닷, 솔라나, EVM 호환 체인 등 다양한 프로토콜에서 암호화폐, 토큰, NFT를 포함한 3000개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지원하며 매월 새로운 체인이 추가된다. 포르투나 팀은 향후 폴리메시 지원을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