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보스 일론 머스크 (Elon Musk)와 관련된 최근 뉴스 이후 도지코인 거래량이 급증했다.
시가총액 기준 가장 큰 밈 토큰인 도지코인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가장 큰 고래 중 거래량이 가장 많은 상위 10개 암호화 자산 목록에 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WhaleStats 지갑 추적기는 도지코인 은 지난 24시간 동안 거래량이 가장 많은 자산 목록 상위 10위에 진입했다고 트윗했다.
고래 바이낸스에서 수억 개의 도지코인 샀다.
그러는 동안 바이낸스에서 거의 3억 개의 도지코인을 익명의 지갑으로 옮겼고 가치는 2,740만 달러다.
이러한 전송은고래가 DOGE를 축적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
게다가 최근 DOGE 채택이 점차 확산되고 있으며 FCF Pay 고객은 가상 선불 직불 카드를 통한 결제 에 도지코인을 추가 하기 위해 이 블록체인 결제 프로세서에 투표했다.
지금까지 BNB가 투표에서 이겼지만 회사는 DOGE와 Ethereum이 다음 투표에서 두 번째 기회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론 머스크 법정에서 SEC 이겨
앞서 U.Today가 보도한 바와 같이, 도지코인의 가장 큰 지지자인 일론 머스크는 2018년에 그에 대한 SEC의 혐의와 관련하여 법정에서 배심원단에 의해 무죄로 발표됐다.
규제 기관은 테슬라 CEO가 자금을 확보하고 테슬라를 420달러에 비공개로 전환한다고 말한 트윗을 게시한 후 증권에 관한 연방법을 위반했다고 비난했다.
Elon Musk는 Tesla 420 비공개 사건의 혐의에 대해 무죄라고 말한 배심원에게 감사의 트윗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