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JP 모건 체이스(JPMorgan Chase)는 보고서를 통해 개인 투자자가 기관 투자자보다 매도에 더 큰 역할을 했으며, 긍정적인 촉매제가 부족해 단기적으로 암호화폐 시장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인베이스 관련해서 암호화폐 시장 상황 개선과 레이어 2 블록체인 베이스(Base) 등 사업 다각화로 인해 코인베이스(Coinbase)가 폭발적인 1분기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코인베이스는 12억 달러(약 1조 6,560억 원)의 수입과 주당 희석 순이익(EPS) 4.40달러를 보고했다. JMP는 코인베이스에 대한 우수한 성과 평가와 320달러(약 44만 1,600원)의 목표 가격을 재확인했다.
Canaccord Genuity는 목표 주가를 240달러에서 280달러로 상향 조정했고, KBW도 목표 주가를 240달러에서 280달러로 올렸다.
JMP의 애널리스트 Devin Ryan은 “투자자들이 종종 가격 변동과 일치하는 업계의 분위기 변화를 냉철하게 바라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코인베이스가 암호화폐 경제의 모든 측면에서 주요 플레이어가 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주장을 뒷받침하는 여러 기본 추세를 보고 있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