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ans, YOU 🫵 smashed our two-week pre-alpha demo
— Nyan Heroes (@nyanheroes) April 19, 2024
🏆 Top 30 Epic Games' Most Played
🕹️ 200K Downloads
👥 35K DAU
⏳ 400K Hours Played
🌍 1.3M Registered for our Missions
🔗 641K Unique Wallets
Thank you for driving our rise as a top Web3 shooter! 🙏 pic.twitter.com/9BXgQtqtOU
솔라나 기반의 웹3 게임 ‘냥 히어로즈(Nyan Heroes)’가 에픽게임스 스토어에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게임은 공식 릴리즈 전 프리알파 테스트 기간 동안 이미 탑 30 게임 중 하나로 랭크되었다.
‘냥 히어로즈’는 에픽게임스 스토어에서 20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총 40만 시간 이상 플레이되었다. 이러한 성과로 인해 게임은 스토어 내 ‘위시리스트’에도 상위에 등재되어 있다.
NFT와 게임의 통합 계획
‘냥 히어로즈’는 NFT(비대체성 토큰)를 도입하여, 플레이어들이 게임 내 자산을 커스터마이징하고 거래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냥 히어로즈’의 PC 버전은 2025년 초 출시될 예정이다.
9 Lives Interactiv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CEO인 맥스 푸(Max Fu)는 NFT 기술을 선호하지 않는 플레이어도 게임의 블록체인 요소에 참여하지 않고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음을 강조했다.
싱가포르 개발사의 신작 ‘냥 히어로즈’
Are you ready to dive into the Battledome and join the fight for Nekovia?
— Nyan Heroes (@nyanheroes) March 19, 2024
We are excited to present Nyan Heroes, a labor of love, and a game built with heart and soul. Our ambition is to drive mass adoption through a truly unique product that stands up against traditional AAA… pic.twitter.com/lRoTrKVYBg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9 Lives Interactive(구 Rude Robot Studios)는 슈팅 게임 ‘냥 히어로즈(Nyan Heroes)’를 개발 중이다.
고양이가 로봇을 조종하며 세계를 구하는 영웅으로 활약하는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고스트’, ‘노마드’, ‘메카닉’ 등 다양한 타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각기 다른 능력으로 적을 제압한다.
‘냥 히어로즈’는 로봇의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여, 플레이어가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게 로봇을 조정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은 팀 배틀 형식을 채택하고 있어, 2개 팀이 경쟁하며 다양한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각 게임 시간은 약 15~20분 동안 소요된다.
3월에 9 Lives Interactive는 Mechanism Capital 주도 하에 300만 달러(약 46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투자 라운드에는 Sfermion, 3Commas Capital, Momentum 6, Kosmos Ventures, Devmons GG, CSP DAO 등이 참여했다. 이러한 투자금을 활용하여 언리얼 5 엔진과 블록체인 기능을 통해 팀 기반 슈팅 게임에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맥스 푸 CEO는 “나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슈팅 게임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밝혔다. 냥 히어로즈는 현재 솔라나 기반 DEX 주피터의 2번째 런치패드 ‘LFG’ 투표 대상 프로젝트 중 하나로, 게임 산업 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