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공지능 및 웹3 분야 개발자 지원 확대
- 개방형 정보 생태계 구축 위한 협력
알에스에스쓰리는 4월 5일 구글 클라우드와 협력해 개방형 정보 계층, 인공지능, 웹3 분야에서의 개발을 촉진하기로 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알에스에스쓰리는 구글 창업가 클라우드 프로그램에 참여해 개발자들에게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인공지능과 웹3 분야의 혁신을 도모할 계획이다.
알에스에스쓰리는 오픈 인포메이션 펀드를 통해 창의적인 프로젝트와 독립 개발자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더 개방적이고 연결된 정보 생태계를 지향하고 있다.
구글 클라우드 아시아태평양 지역 웹3 사업 총괄인 리시 람찬다니는 “이번 협력을 통해 개발자들이 차세대 웹3 구축에 필요한 툴킷을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알에스에스쓰리 창립자인 조슈아 멩은 “RSS3는 공개 정보를 활용해 차세대 분산형 소셜미디어와 같은 플랫폼을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RSS3 join hands with @googlecloud to advance the #OpenInformation movement & the thriving world of #AI & #Web3 – where ideas flow freely & efficiently; more details incoming 👀; information re #OpenInformation Alliance here @openinfo_https://t.co/2LWYWazLdZ
— RSS3 🟦 (@rss3_) April 5,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