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포스트에 따르면, 노무라 홀딩스(Nomura Holdings)의 디지털 자산 부문 ‘레이저 디지털(Laser Digital Holdings)’이 7일 분산형 오라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스 네트워크(Pyth Network)’와의 제휴를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레이저 디지털은 피스 네트워크에 가상화폐의 가격 데이터를 공급하게 된다. 피스 데이터 협회(Pyth Data Association)의 디렉터인 마크 틸레먼트(Marc Tillement)는 레이저 디지털의 참여로 피스 네트워크의 데이터 피드의 질과 다양성이 개선될 것으로 평가한다.
피스 네트워크는 분산형 금융(DeFi)에서 온체인 데이터의 수요에 부응하는 고품질의 저지연 가격 피드를 제공한다. 90개 이상의 퍼스트 파티 공급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며, 가상화폐, 주식, ETF, 외환, 상품 등 400개 이상의 가격 피드를 제공하고, 50개 이상의 블록체인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이터 제공 주체로는 세계적인 주요 거래업체, 마켓 메이커, 암호화 거래소, 전통적인 거래소 등이 있다.
레이저 디지털 소개
레이저 디지털은 디지털 자산의 2차 트레이딩, 벤처 캐피탈, 투자 상품의 세 가지 주요 영역을 다룬다.
분산형 금융 영역에서는 관리 도구와 자원을 시장 참가자에게 제공한다. 1월에는 기관 투자자를 위한 웹3 인프라 ‘리브레(Libre)’를 론칭하여 기존 금융자산(RWA)의 블록체인 온보딩(토큰화)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메타설명: 노무라 홀딩스의 레이저 디지털이 파이스 네트워크와 제휴를 발표했다. 이 제휴를 통해 레이저 디지털은 파이스 네트워크에 가상 통화의 가격 데이터를 제공하며, 파이스 네트워크는 고품질의 저지연 가격 피드를 DeFi 시장에 제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