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nco, 다양한 코인으로 기업용 월렛 확장
17일 코인포스트에 따르면 Web3 개발사인 긴코(Ginco)는, 엔터프라이즈 월렛에 일본 시장에서 유통하는 주요 ERC20 통화 12종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추가되는 코인은 DAI, WETH, AXS, SAND, MKR, CHZ, NIDT, FNCT, SHIB, APE, BNB, FCR 이다.
이로써 긴코는 총 53종의 암호 자산을 핫 월렛과 콜드 월렛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며, 일본에서 가장 많은 통화 대응수를 자랑하는 디지털 자산 지갑으로 자리매김했다.
Ginco는 SBI VC 트레이드 주식회사 및 주식회사 Zaif를 비롯한 다수의 기업과 협력하고 있으며, 디지털 자산 거래소의 사업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이들은 자산 관리의 보안을 강화하고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WETH(Wrapped Ethereum)는 DeFi 시장에서 이더리움의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토큰이다.
Ginco가 WETH를 지원함으로써, 사용자들은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투자 기회를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다.
긴코는 2017년 창업 이후 Web3 업계의 종합 개발자로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Web3 서비스 개발, 업무용 암호화 자산 지갑, 컨설팅 등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쓰비시 UFJ 신탁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디지털자산신탁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