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데이에 따르면 BRC-20 기반 토큰인 ORDI가 바이낸스 거래소의 상장 발표 후 거래량과 시세가 급등하는 현상을 보였다.
ORDI의 거래량은 하룻밤 사이에 2,450% 증가하여 총 5억 9천 7백만 달러(약 7,700억 원) 이상이 거래되었다.
120위권의 토큰임에도 불구하고, ORDI는 거래량 면에서 현재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암호화폐 중 상위 12위 안에 들었다.
가격 변동성과 시장 가치
ORDI 시세는0 84%까지 치솟았다가 18% 하락했다.
현재 ORDI의 시장 가치는 13.47달러로, BRC-20 프로토콜에서 출시된 토큰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바이낸스는 처음에 ORDI를 오디널스 프로토콜의 토큰으로 잘못 표시했으나, 이는 BRC-20 프로토콜의 하위 집합인 것으로 수정되었다.
바이낸스 상장 효과
ORDI는 명확성을 갖고 바이낸스에서 실행 가능한 자산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상장 소식은 ORDI의 주간 성장률을 147.86%까지 끌어올리며 성장세를 회복시켰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영향력을 고려할 때, ORDI의 상장은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될 수 있다.
거래량과 사용자 수에서 세계 최대의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커뮤니티의 열정이 지속될 경우 ORDI에게 필요한 노출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거래소가 다양한 부실한 토큰 페어를 상장 폐지하는 가운데, ORDI의 상장은 더욱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시바이누(SHIB), 테라(LUNA), 카르다노(ADA)와 관련된 페어가 상장 폐지 목록에 포함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