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트위터를 통해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인 미카엘 반 데 포프(Michaël van de Poppe)는 암호화폐 시장의 다음 주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높은 알트코인 3가지를 공개했다.
포프의 알트코인 선택, ARB, APT, SUI
최근 트윗에서 포프는 해당 코인들이 다가오는 시장 주기에서 주요 선수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하며 팔로워들에게 주시하라고 권했다.
그는 아비트럼(ARB), 앱토스(APT), 수이(SUI)가 다음 주기를 이끌 가능성이 높은 프로젝트로 지목했다.
그러나 포프는 해당 코인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
- 관련뉴스 : 7월 가상화폐 시장 주요 토큰 락업 해제 일정
비트코인 우세, 역사의 반복일까?
또한 포프는 비트코인 우세, 즉 비트코인의 시장 점유율에 대해서도 논평했다.
그는 역사가 반복된다면, 비트코인 지배력이 최고점에 이르러 알트코인으로 자본이 이동하는 신호가 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라이트코인의 상승과 비트코인의 통합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라이트코인에 대한 그의 견해도 밝혔다.
그는 라이트코인이 계속해서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99달러에서 102달러 사이에서 더 많이 구매할 기회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비트코인이 잘 통합되고 있으며, 상승 추세를 가속화하기 위해서는 32,500달러를 넘어서야 한다고 덧붙였다.
- 디지털 자산 거래 및 투자는 매우 투기적이며 많은 위험을 수반합니다. 해당 기사는 정보 제공 목적이며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