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마켓캡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6월 30일 EOS는 2월 이후 최고의 장중 가격 상승률을 기록하며 2분기를 마무리했다.
그 결과, 최근 7일간 EOS의 가치는 7% 증가했다.
6월 30일에는 장중 10% 상승하여 0.7439달러에 거래되었고, 현재 0.760달러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이오스 토큰 축적 활동 가속화
AMB크립토에 따르면, 이오스 보유자들이 6월 20일부터 토큰을 축적하기 시작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런 강력한 구매 압력이 EOS의 상승세를 다시 부추겨 새로운 상승세가 시작되었다고 주장했다.
이오스 MACD 지표, 상승세 통찰
MACD(이동 평균 수렴/발산) 지표를 분석하면, MACD 선이 6월 22일에 신호선과 교차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AMB크립토는 이 상승 교차를 강세 신호로 해석했으며, 이는 시장 모멘텀이 긍정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낸다고 주장했다.
이런 움직임은 주로 구매 기회 또는 롱 포지션 유지의 신호로 해석된다고 덧붙였다.
모멘텀 지표, 강세 시사
이어서 모멘텀 지표 분석 결과, EOS의 MFI(Money Flow Index)는 87.53으로 과매수 상태에 있었고, 상대 강도 지수(RSI)는 54.44를 기록했다.
이는 구매 압력이 토큰의 배포를 훨씬 초과했음을 나타낸다. 이러한 모멘텀이 계속 유지되면 EOS의 가격은 더욱 상승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CMF 지표 분석과 부정적 시장 정서
알트코인 EOS의 CMF(Chaikin Money Flow)는 0.19의 양수 값을 보여주었다.
이는 EOS 가격 상승을 이끌 필요한 유동성이 거래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제공되고 있음을 나타낸다.
그러나 센티먼트의 데이터에 따르면, EOS의 온체인 정서는 이번 달 초부터 부정적이었다.
이는 많은 거래자들이 새로운 포지션에 대해 회의적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이러한 부정적인 시장 정서는 이달 초부터 미결제 계약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