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레이더 실시간 전략 공유
앱 내 원탭 거래 연동
바이낸스가 자사 콘텐츠 플랫폼 ‘바이낸스 스퀘어’에 실시간 거래 기능 ‘라이브 트레이딩(Live Trading)’을 도입했다고 26일 공지했다.
해당 기능은 창작자들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거래 전략을 공유하고, 시청자가 해당 전략을 따라 즉시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바이낸스는 “라이브 트레이딩은 학습과 실행 간 간극을 줄이고, 트레이딩 경험을 더 직관적이고 몰입감 있게 만들기 위한 기능”이라고 설명했다.
라이브 트레이딩은 바이낸스 웹사이트와 앱에서 제공된되며, 실시간 화면 공유, 차트 분석, 보유 자산 공개, 거래 진행 과정을 방송 중 공유할 수 있으며, 시청자는 방송 중 나타나는 ‘전략 카드(Trade Card)’를 통해 관련 거래페어, 방향, 주문 규모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원탭으로 거래할 수 있다.
팔로워 1,000명 이상인 창작자는 라이브 트레이딩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전략 카드는 최대 100개까지 공유할 수 있다.
바이낸스는 “라이브 트레이딩은 콘텐츠와 거래를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며 “거래 지식 학습, 전략 실행, 커뮤니티 소통이 하나의 흐름으로 이루어지는 공간으로 스퀘어를 진화시키는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바이낸스
🔗바이낸스 회원가입 바로가기 (추천코드)
·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