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는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아크 인베스트 CEO 캐시 우드가 비트코인 시세가 코인당 230만 달러(약 31억 원)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
기요사키는 “나는 그녀를 믿는다. 그녀가 틀렸을 수도 있다. 그래서 어떤가?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무엇을 믿느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비트코인을 소유하고 있느냐이다. 나 역시 비트코인이 230만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캐시 우드는 기관들이 자신의 디지털 통화 포트폴리오에 5%를 할당한다면, 비트코인 시세가 230만 달러로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기요사키의 이러한 발언은 비트코인에 대한 그의 긍정적인 전망을 반영하는 한편 투자자들 사이에 토론의 여지를 제공하고 있다.
Kathie Wood quarantees Bitcoin will hit $2.3 million per BTC. Do I believe her? Yes I do. Kathie Wood is very smart. I trust her opinion. Could she be wrong? Yes. She could be. So what? The more important question is “ What do you believe?” What if Kathie is right? What if…
— Robert Kiyosaki (@theRealKiyosaki) April 11,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