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류 캉 “강세장에서 이더리움·솔라나 매수 유리”

  • 이더리움 안전자산화… 솔라나는 높은 성장 지속

매커니즘 캐피탈의 공동 창립자인 앤드류 캉은 강세장에서 이더리움(ETH)과 솔라나(SOL)를 매수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주장했다.

이더리움의 변화와 투자 전략

이더리움은 초창기 6~7년 동안 불확실성이 컸지만, 점차 매력적인 위험 자산으로 자리 잡으며 비트코인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이더리움은 점점 안전자산으로 인식되었고, 비트코인과의 투자 비율이 고정되는 경향을 보이기 시작했다.

캉은 최근 2층 네트워크 및 모듈형 기술의 성장으로 인해 이더리움이 강세장에서 더 큰 압력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다.

솔라나의 성장 가능성

반면, 솔라나는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지 않았으며, 여러 시장 주기를 거치면서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레이어 1 블록체인으로서의 입지를 확립했다. 캉은 대규모 보수적 투자자들이 이제 솔라나를 안정적인 투자 옵션으로 인식하기 시작했다고 평가했다.

캉은 2023년 이더리움의 변동성이 장기적으로 변화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상황에서는 솔라나가 더 나은 투자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 eb@economybloc.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인기뉴스

1

트럼프 격노, 지난3월 트루스소셜 게시글에 리플 로비스트가 엑스알피·솔라나·에이다 지지글 초안 작성

도널드 트럼프
2

오피셜트럼프 코인 만찬 이벤트 집계 마감 임박…트럼프 22일 참석 예정

오피셜트럼프
3

美 SEC, 블록체인 기반 토큰화 증권 규제 면제 검토…”신속한 시장 진입 구상”

RWA / 이미지 출처: 프리픽
4

업비트, 펏지펭귄(PENGU) 코인 원화·BTC·USDT 마켓 상장 예정

업비트
5

리플·미국 SEC, 1750억원→700억원으로 벌금 합의

리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