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 서밋(Cardano Summit)에서 에이다(ADA) 보유자들이 미드나이트 네트워크의 더스트(DUST) 토큰 에어드롭을 받게 될 것이 확정됐다.
이 소식이 전해지면서 에이다 가격이 이틀 연속 10% 이상 상승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미드나이트 네트워크란?
미드나이트는 카르다노의 파트너 체인으로 모듈러 프레임워크를 채택하고 있으며, 서브스트레이트 스택을 기반으로 스마트 계약을 복제된 상태 기계로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트워크는 제로 지식(ZK, Zero-Knowledge) 기술을 도입해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강화할 예정이다.
미드나이트 개발 네트워크는 2022년 11월 13일 출시되었으며, 현재 DUST 토큰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네트워크는 보장된 용량, 가격 예측 가능성, 규제 친화적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찰스 호스킨슨의 지지
카르다노 창립자인 찰스 호스킨슨은 미드나이트 네트워크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프로젝트에 대한 지지를 공개적으로 표명했다. 이는 커뮤니티 내 관심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고 있다.
에어드롭 관련 유의사항
에어드롭이 확정되었으나, 정확한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에어드롭까지 3~6개월 정도 소요될 가능성이 있으며, 투자자들은 이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Does DUST devalue ADA? Serious question. I’m trying to understand why another coin? #Cardano #CardanoSummit2022
— $metaclay 👓 (@meta_clay) November 19, 2022